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에 담아 둔 상품은 몇일간 보관이 되나요?
장바구니에 담아 둔 상품은 최종저장일로 14일 간 보관되며,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삭제된 편집본은 복구되지 않으니 , 기간 연장을 원하시면 편집모드에서 다시 한번 저장하시면 저장한 날로 부터 14일까지 연장 됩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인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바라며, 주문 내용의 취소는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이 취소 전, 이미 출력 된 경우 출력물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착불상품 구매시 배송비 선불은 안되나요?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배송경로와 당일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리려 하고 있으나, 일부 상품의 경우 생산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 단계 확인은 1:1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일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담당자(택배,공급업체)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휴일 배송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5 ~ 7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의 제작기간을 거쳐 배송되며,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아보시기까지 최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이보다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전송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신청하였는데 인증메일이 안와요.
인증메일이 전송요청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도착되지 않을 경우, 해당 메일이 스팸메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로 처리되었을 경우 스팸메일 해제를 하여 주십시오.

스팸메일로 처리되지 않았는데 메일이 전송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찾기를 다시 한번 시도하여 주십시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면 구매 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시 할인쿠폰, 회원할인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법령 위반등의 이유로 계약을 해지 당하신 경우라면 자체 심사 후, 회원 재가입 여부를 결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넥스포토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로그인후 메인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탈퇴 후 다시 가입하셔야 하며 그 경우 고객님의 기존 거래내역은 이전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